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랑을 전달 하는 방법
    행복한가정/사랑의 기술 2019. 6. 26. 14:58

    By 행복연구소 오현정

    https://blog.naver.com/ppomjengi/221564007788


    우리는 서로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.
    하지만 사랑한다고 이야기 하면서 그 사랑을 보여주는 방법은 많이 부족합니다.

    특히 친밀한 인간관계에서는 더욱 그러하지요.
    친밀하기 때문에 사랑을 보여주는 모습이 어색하고 부끄럽습니다.
    그래서 그냥 사랑하면 묵묵히 그 옆을 지키는 것만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.

    하지만 사랑은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는 그 마음을 알 수가 없습니다.
    그냥 의무감에 책임감에 내 옆에 있을 뿐이라고만 생각합니다.

    귀찮고 어색해도 내가 상대를 사랑한다면 표현해야 합니다.
    그래야 상대가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나의 사랑에 대한 반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.

    어떻게 표현해야 하냐구요?
    지금 내 머리속에 떠오르는 행복한 단어들을 말로 표현하세요.

    '사랑해','고마워','감사해','최고야','멋지다','예쁘다'... 등등등
    사랑을 전달하는 말들은 시적인 멋있는 표현들만이 아닙니다.

    그냥 내 머리속에 떠오르는 단어들을 말로 표현하면 됩니다.

    표현하십시오. 내 마음을..
    그래야 상대가 나의 사랑을 알고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    말하지 않으면 나의 마음을 알 수 없습니다.
    '표현하세요'

    그것이 나의 사랑을 알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니까요.


Designed by Tistory.